빌더에서 직접 이벤트를 다룰려면 BEGIN_MESSAGE_MAP안에
MESSAGE_HANDLER(parameter1, parameter2, parameter3)과 같은 방법으로 선언을 한다고 책에서 설명이 되어있네요..
여기서 parameter1, parameter3는 쉽게 적어주겠는데, parameter2에는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게
네요...
예를 들어, parameter1에는 winuser.h에 선언되었있는 메세지(WM_으로 시작되는)
를 적어준다고 되어있고, parameter3에는 사용할 함수를 적어주면 된다고
하는데, parameter2에는 이벤트핸들러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메세지의 스트럭처
타입을 적어야하는데 그게 무엇인지...어떻게 적어야하는지...
각종 이벤트메세지(WM_...)에 대하여 parameter2에 적히는 스트럭쳐는 어디서
찾아보아야하는지 ..
가르쳐 주세요..
내가 지금 선언할려고 하는 메세지는 WM_QUERYNEWPALETTE, WM_PALETTECHANGED입니다.
이 메세지를 선언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