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21437]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자연인 [jayeonin] 4390 읽음    2012-06-01 10:49
현재는 정보가 폭발한다고 말해야 할 정도로 정보의 홍수시대일 것입니다.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반드시 훌륭한 판단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일정 수준이상의 정보가 충족되고 나면 그 다음은 더 이상 정보를 처리하는 것이 그것을 처리해서 얻어내는 비용보다 더 효과가 떨어질 것입니다. 마치 팀원이 증가되더라도 일정한 수를 넘어서면 그 효과가 반감되듯이.

원문출처: http://hbr.org/tip/2012/05/31/manage-the-information-avalanche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정기적으로 실적, 계획, 전략을 살펴보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현재는, 리더 대부분은 쉴 새 없이 고객, 조직, 시장, 경쟁자 등으로부터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 무한히 쏟아지는 정보를 다룰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몇 가지 중요한 점에 집중하세요. 모든 것을 받아들이려 마세요. 중요한 것과 당신을 행동하게 만들 것에 관심을 가지세요.
•    데이터에서 여러 의견을 가려내세요. 한 사람의 말만 진실로 받아들이진 마세요. 사람은 같은 사건을 목격하고도 자신의 주관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입니다.
•    정보를 대화의 기초로 삼으세요. 정보를 분류하고 해석하는데 팀의 장점을 활용하세요. 정보에서 어떤 경향이 있는지 그들의 생각을 물어보세요.
“Managing the Information Avalanche”중에서 by Ron Ashkenas.

Manage the Information Avalanche
Gone are the days of regular rhythms for reviewing performance, plans, and strategies. Now, most leaders receive a constant stream of data about customers, operations, markets, competitors, and more. Here are three ways to handle the information free-for-all:

•    Focus on a few key indicators. Don’t try to absorb everything. Pay attention to what matters and enables you to take action.
•    Differentiate opinion from data. Don’t take one person’s word as truth. People may observe the same event and interpret it differently based on their own biases.
•    Use information as a basis for dialogue. Take advantage of your team to help you sort through and interpret information. Ask for their thoughts on trends they see in the data stream.
Adapted from “Managing the Information Avalanche” by Ron Ashkenas.

+ -

관련 글 리스트
21437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자연인 4390 2012/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