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밍 질문이 아니라서 여기에 올립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랭킹이나 과금 로그를 저장하려고 하는데요..
데이타야 쪽빡차면 몇 개 안쌓일거고, 대박치면 몇십만개 쌓이겠죠..-o-
SQLlite가 이런 용도로 쓰기에 속도나 특히 안정성은 어떤가요?
모바일게임 공용 DB를 만들려고 하거든요.. 게임 만들때마다 새로운 DB를 구축할 필요없이, 하나의 DB로 처리하는 식으로..
찾아보니 속도는 쓸만한 걸로 아는데.. 구현도 쉽고 공짜(?)인 것 같아서 끌리네요..
(볼포 모바일 페이지 있으면 좋겠어요.. 루리웹에자주가는데, 모바일 페이지가 있길래 써보니 편하더군요.. 힘드시겠지만, 볼포도 이런거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플밍 공부도 하고요.. 요즘 일이 바쁘니 인터넷 들어가는 시간도 줄고, 버스안에서나 짬짬이 하게 되네요..)
|
안정성이야 풀백업&리던던트만이 살길이라 생각합니다.
SQLite도 역사가 오래된 만큼 SQLite 자체적으로 문제가 생기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