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라는 물건을 사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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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우 1:
구매자 : A 비싸요 좀 깍아주세요..
상담원: 기업 구매 이신가요 ? 개인 구매 이신가요?
구매자: (속으로 엄청 고민합니다. 기업이 싼지 개인이싼지).... 기업입니다.
상담원: 아.. 그러시면 기업 특별 할인을 적용하여 얼마까지 드릴께요....
구매자: 그래요? 그럼 살께요.....
경우 2:
구매자 : A 비싸요 좀 깍아주세요..
상담원: 기업 구매 이신가요 ? 개인 구매 이신가요?
구매자: (속으로 엄청 고민합니다. 기업이 싼지 개인이싼지).... 개인 입니다.
상담원: 아.. 그러시면 저희가 사용자층을 늘리기 위하여 개인에게는 특별 할인을 적용하여 얼마까지 드릴께요....
구매자: 그래요? 그럼 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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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망설일 필요가 없다는거죠.. 똑같은것을 파는거니까요..
모르고 사면.. 저렴하게 사서 기분 좋은거고.. 알고나면... 씁쓸하죠...
영업전략... 참으로 신비의 세계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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