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네트워크 게임 만들기
강의목표
* 안정적인 네트워크 프로그램 디자인
* 실무에 바로 사용 가능한 소스 제공
* 분석/설계부터 최종 코딩에 이르는 과정 설명
장소 및 연락처
* 메이크샵 캠퍼스 ( http://www.makeshopcampus.com/main3_sub3.html)
* 010-3844-오!류오빠 (0658)
시간
* 2009년 10월 1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
- 강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간단한 스낵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신청
* http://www.tobject.co.kr/Front/Product/?url=Product&product_no=SFSELFAA0000017
강의내용
* 네트워크 오목 게임 요구사항 분석
* 동적분석
- 네트워크 프로토콜 설계
- UI와 코어를 분리하여 객체간의 메시지 흐름 설계
* 서버 개발
* 클라이언트 코어 개발
* 클라이언트 UI 개발
기타
* 강의 신청이 완료되신 분들은 사용자 정보에 전자우편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거나,
아래의 전자우편 주소로 메일을 주시면, 강의를 듣기 전에 도움이 될만한 자료들을 미리 보내드립니다.
- ryujt658@hanmail.net
* 소스에는 기본 콤포넌트만을 사용하였습니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소스를 이해하는데 더욱 쉬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 강의를 통해서 제공되는 소스와 컴포넌트 사용에 대한 라이센스는 수강자에게만 부여됩니다.
소스 및 컴포넌트를 재배포하거나 판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
준비사항은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