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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파이/C++빌더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운 점 두가지를 얘기하자면..
1. 아쉬운 점을 아무리 얘기해도 먼산만 바라보고 있는 듯한 그 태도... (어지간해서는 이젠 기대도 안함.. 걍 이렇게 살지머..) 2. 왜 맨날 일이 하나씩만 진행되야하는지...유니코드 작업하면서 Win64도 같이 못하나? 그렇게 직렬식으로 작업해서 어떻게 이렇게 빨리 바뀌는 흐름을 따라잡겠다는 건지.. 코드기어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게 아니라 그냥 만드는 즐거움만으로 일하는 듯함. 원하는 기능을 시기적절하게 적당한 성능으로 바가지 찍듯이 팍팍 찍어내도 시원치않은 마당에.. 뭐 좀 해달라고하면 다음버전에.. 또 뭐 좀 해달라고하면 그건 그 다음버전에... 에혀... 지금처럼 할거면 걍 집어치우고 델파이만 나한테 싸게 넘겨버렸으면 좋겠음.... (3천만원이면 산다....... 물론 농담임...^^; ) 저 같은 기계/장비 제어 엔지니어의 경우 계측기같은 외부 하드웨어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사용해야 하는데 외산이든 국산이든 빌더에 대한 디바이스 컨트롤용 라이브러리가 대부분 VC, OCX, LabView 입니다. 빌더용 라이브러리를 제대로 제공해 주는 경우를 거의 본적이 없습니다. 대부분 VC 용 DLL 을 이용해야 하는데 새로운 디바이스를 고를때 마다 빌더용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지 늘 판매처에 물어봐야 하고 그럴때 마다 잘 모르겠다고 대답이 돌아옵니다. 그래서 늘 잘 안맞는 남의 옷을 걸쳐입고 다니는 그런 느낌으로 코딩을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1. ActiveX 버그 수정
2. Open MP 지원을 후딱 해주길 3.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환경을 지원해주길... 코드워리어가 거지같다 거지같다고 해도 많이 쓰는 이유가 바로 이기종 개발 환경을조금이나마 가지고 있기 때문 (심비안, 구글폰, 아이폰, 닌텐도 DS 중 닌텐도만 지원해도 빌더 개발자 1000% 증가 예상) 4. 코드 기어가 미쳐서 X-BOX 360 개발 환경 지원, PS3 개발 환경 -개발자 300% 증가 예상, 문제는 DX 혹은 Open GL을 제대로 지원해야하고 Open MP를 지원해야하기 때문에 과연... 개발자가 툴 개발 회사에 대해서 신뢰를 못 가지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Form1->Caption = "hello";와 같은 혁신와 업계 리딩도 필요합니다 관련 글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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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도 인터넷에 도는 패치 파일로 해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