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답답하셨던 것 같습니다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내용상 C++빌더에 관련한 기술적 질문이고, 그런 목적을 위한 C++빌더 Q/A 게시판이 있으며, 따라서 자유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는 것은 반칙입니다.
'까칠하게' 이런 사소한 일로 원칙을 따지냐고 생각하시겠습니다만...
꼭 조상진님 뿐만 아니라 잊을 만하면 반복되는 일이라, 원칙을 한번 강조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자유게시판이 이 포럼의 모든 게시판들 중 가장 많은 분들이 들리는 곳이고, 그래서 기술적인 질문을 Q/A 게시판이 아닌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아무래도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테니 더 쉽게 해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그럴 수도 있다, 라고 그냥 두면 다른 분들도 똑같이 하시지 않겠습니까?
그럼 Q/A 게시판은 텅텅 비고 자유게시판만 온갖 질문들로 넘쳐날 것입니다. 그럴 바엔, 왜 이 볼랜드포럼에 수십개의 게시판을 따로 만들어놓고 관리하겠습니까. 그냥 하나의 게시판으로 다 통합하고 블로그처럼 운영하면 되겠습니다.
저 또한 이 포럼의 주인이 아닙니다. 처음엔 제가 만들기는 했으되, 오랜 세월 동안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크고 작은 힘을 보태고 또 의견을 나누며 또 서로간의 에티켓을 지켜주면서 여기까지 자라온 것이 지금 조상진님이 보시고 계시는 포럼의 모습입니다.
조금만 신경을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조상진 님이 쓰신 글 :
: 하아... 이젠 헛웃음만 나옵니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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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빌더 6을 가지고 작업을 하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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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열심히 통신하는 "통신쓰레드"와 통신 쓰레드가 받아온 데이터를 큐에 넣어주면 그걸 열심히 분석하는 "분석쓰레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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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가동 시점을 좀 조절해야 겠길래.. 기존 설정정보가 다 로딩된 후에 가동을 하도록 CreateThread에 SUSPENDED 옵셥을 넣어 주었지요.
:
: 그리고 설정정보 로딩 후에 ResumeThread 해주었지요.
:
: 어라? 그런데 잘 움직이던 "통신쓰레드" 녀석이 움직이질 않는 겁니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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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이것이!! 라며 무언가 잘못되었나? 싶어서 아무리 뒤져도 안나오는 겁니다!!!!!!!!!!!!!!!!!!!!!!!!
:
: 무려 2시간을 넘게 씨름을 하다가 때려쳐!!! 라며 코드를 백업하고 cvs에서 롤백을 한후 롤백 코드와 수정 코드를 windiff로 비교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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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교해도 도무지 원인을 모르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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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 코드위에 롤백 코드를 덮어 씌웠습니다. windiff, beyondcompare(바이너리비교옵션ON)로 비교를 해도 obj와 tds외에는 다른게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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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대로 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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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도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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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대체 어찌된 일이란 말입니까.. 전 억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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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양쪽다 obj를 전부지우고 다시 빌드 했습니다.
: (2) 첨부한 파일은 beyondcomapre를 바이너리 단위로 비교하도록 옵션 켜서 캡쳐한 것입니다.
: (3) 수정한코드 : 동작안함
: (4) 롤백코드 : 동작함
: (5) 롤백코드 -- (코드만 전부 덮어씌움)--> 수정한 코드 : 동작안함
: (6) 수정한 코드 --(코드만 전부 덮어씌움)--> 롤백코드 : 동작함
:
: 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까?
: tds는 무슨 파일인건지요? 소스가 동일한데 tds때문에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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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흑...ㅠㅠ 억울해요~ 전 나쁘지 않아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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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 죄송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