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 실행 파일을 만든뒤 다른 여러 컴에서는 문제 없이 실행 되는데
Motherboard : P5B, Cpu : 시더밀 641 조립된 컴에서는
실행 파일을 실행 시키면 winlogon.exe 에라가 발생 하면서 컴퓨터가 종료 되
버리네요 포맷 하고 여러번 윈도우를 깔아 봤는데 똑 같은 현상이 발생 됩니다.
다른 하드웨어 문제도 아니고
문제가 되는 컴퓨터에서 볼랜드 프로그램을 컴파일 시키면 동작이 됩니다.
문제는 나중 AS 문제도 있고 해서 다른 컴퓨터에서 컴파일 하여 실행 파일을
보내야 하는데 문제가 되네요
여러 방법을 찾고 해 봤는데 방법이 없네요
혹 아시는분 있음 답변 부탁 드립니다.
|
하드웨어 에러로 인해 프로그램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는 드물기는 하지만, 아주 없지도 않습니다. 메모리 에러로 윈도우나 프로그램이 오동작하는 경우는 꽤 여러번 봤고, CPU 오동작도 한번쯤은 들어본 것 같습니다.
더욱이 델파이나 C++빌더에서 로그온 관련 루틴을 호출하더라도, dll이나 sys라면 몰라도 winlogon.exe에서 에러가 날 연관성이 없습니다. 윈도우를 포함해서, 소프트웨어 환경에서는 그런 문제가 생긴다는 것이 말이 안될 거 같군요.
제 기억으로는 올해 초까지 썼던 제 사무실 PC가 시더밀 기반이었던 걸로 기억되는데, 당연히 개발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니까 썼던 거죠.
기본적으로는, 하드웨어 에러가 아니고는 델파이나 C++빌더에서 하드웨어 특성을 타지 않습니다. C++빌더의 경우 컴파일러 설정에서 CPU 호환모드 설정이 있기는 하지만, 설정 가능한 옵션이 386부터 펜티엄프로까지이기 때문에 어떻게 설정을 바꾸더라도 펜티엄2 이후의 모든 CPU는 전혀 무관하게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