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들었던 오목이 지금은 없어서 비교해보진 못했지만..;; (그다지 성능이 좋지도 않습니다 제껀 ㅋ;)
사운드에 레벨업 시스템?까지 +_ +
아무튼 멋지내요 ^^ 전 오목 기능 구현하는데만 엄청 시간이 걸렸었던 기억이... ㅋ...
어떻게 하면 다음 수를 볼까.. 혹은 어떤 식으로 주변 채크를 할까... 등등...
지금 생각하면 단순하지만 당시에는 참 많이 고민했었던것 같습니다. ;;
33 채크는 하셨네요.. 그러나 스샷은 8목;; +_ +;;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예전에 만들었던 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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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컴퓨터가 어떤반응을 보이는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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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벨1은 너무 쉬우니 옵션에서 레벨2부터 시작하시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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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씨빌더로 만들었지만 ..소스 포함된것도 아니고 씨빌더 자료실에 올리기는 좀 그렇네요..ㅎㅎ
바로 그것입니다.. ㅎㅎ
시작은 잘 알려진 오목으로해서.. 다양한 보드게임을 적용하는거죠..
전략은 서로 다르겠지만 프로토콜을 통하고.. 몇가지 룰을 적용하면...
메인 경기장을 빌더로 구성하면 그리 큰 부담도 없을듯 합니다. ㅎㅎ
(현재 계획중입니다... 내년부터 경기 가능하도록 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