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팁&트릭
C++Builder Programming Tip&Tricks
[566] Shockwave에 관한 한가지 팁.... 모르는 분만..
박영목 [gsbsoft] 8034 읽음    2006-01-24 14:52
참고하시라고....

이번 프로젝트에 Shockwave를 사용했다.  응용쪽에서 바람직하지 않는 것 같은데...
그래도 화려한 영상을 앞에 좀 보여줘야 팔린다나... 그래서 4개 정도 *.swf 파일을
사용했다. 요즘은 디자인쪽에서 START STOP 이런 것이 듣지 않게 만들어 놓아서....
이것을 실행하고 다름 페이지로 넣어갈 때 끄야 하는데... 끄지지가 않는다.
->Movie = "" 해도 안되고 해서   "."  이렇게 했더니 되더군요...
그런데.... 하나의 Flash는 사용자가 책갈피를 관리는 하는 것으로
다른 사용자가 Login하면 그 사용자의 책갈피 Data를 넘겨 책을 읽고 있는 것은 회색톤으로
나오게 했는데... 이게 "." 넣고 다음에 "실제.swf"를 넣어면 앞의 Data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나원.... 고민하다.  "." 대신에 다른 flash 파일을 넣고 바로 다음에
"실제.swf"를 넣어니 해결되더군요.... 그런데... 쓸데 없는 swf 파일을 하나 들고 다니야 한다는 것
그러다 엉뚱한 느낌이 들어서.... 파일이 없는 그냥 "dummy.swf"라 넣고
다음에 실제 *.swf 넣어니.... Data 갱신을 아주 잘하고... 동작 좋고....ㅋㅋㅋ
됩니다.   swf 파일을 비우려면 아무이름.swf로 해 주시면 된다는 것....

*.swf 파일명이 오면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고 메모리 비우고
바로 읽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웬만한 flash 파일을 실행하면 CPU 부하 50은 기본이고 70~80올라 갑니다...

필요할 때 잠깐(할 수 있으면 사용하지 말것) 실행하고    "아무이름.swf"를 넣어 주시길...

TShockwaveFlash *swRight1;

swRight1->Movie  = "dummy.swf";

swRight1->Movie  = "실제있는파일.swf";
소리바람.OJ [phonon]   2006-01-24 15:09 X
저는 'blank.swf'라는 이름을 넣습니다.
그리고, CPU 부하가 50을 넘는다면, Flash 개발자가 잘못 만들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부분 Flash를 디자이너가 만들면 내부의 동작이나 프로그램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니메이션이 많이 움직이지 않는데 100%에 접근한다면... OTL

+ -

관련 글 리스트
566 Shockwave에 관한 한가지 팁.... 모르는 분만.. 박영목 8034 2006/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