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5 나 빌더 6에서는 jpeg.hpp파일을 include 해주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출시는 JpegXxxx( 파일이름, 비트맵포인터(핸들) )입니다.
Ex) JpegLoad(jpegname, WorkBmp);
한 후에는 WorkBmp로 비트맵 작업을 하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JpegSave(AnsiString Filename, Graphics::TBitmap *SaveBmp)
{
TJPEGImage *Hjpeg = new TJPEGImage();
try
{
Hjpeg->Assign(SaveBmp);
Hjpeg->SaveToFile(Filename);
}
__finally
{
delete Hjpeg;
}
}
//---------------------------------------------------------------------------
void __fastcall JpegLoad(AnsiString Filename, Graphics::TBitmap * LoadBmp)
{
TJPEGImage *Hjpeg = new TJPEGImage();
try
{
Hjpeg->LoadFromFile(Filename);
LoadBmp->Assign(Hjpeg);
}
__finally
{
delete Hjpeg;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