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팁&트릭
C++Builder Programming Tip&Tricks
[499] [BCB]Jpeg를 비트맵으로 쉽게 사용하기(빌더 v5, v6)
정재훈 [jaehuns] 8873 읽음    2002-12-19 15:51
빌더5 나 빌더 6에서는 jpeg.hpp파일을 include 해주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출시는 JpegXxxx( 파일이름, 비트맵포인터(핸들) )입니다.

Ex) JpegLoad(jpegname, WorkBmp);
    한 후에는 WorkBmp로 비트맵 작업을 하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JpegSave(AnsiString Filename, Graphics::TBitmap *SaveBmp)
{
    TJPEGImage *Hjpeg = new TJPEGImage();
    try
    {
        Hjpeg->Assign(SaveBmp);
        Hjpeg->SaveToFile(Filename);
    }
    __finally
    {
        delete Hjpeg;
    }
}
//---------------------------------------------------------------------------
void __fastcall JpegLoad(AnsiString Filename, Graphics::TBitmap * LoadBmp)
{
    TJPEGImage *Hjpeg = new TJPEGImage();
    try
    {
        Hjpeg->LoadFromFile(Filename);
        LoadBmp->Assign(Hjpeg);
    }
    __finally
    {
        delete Hjpeg;
    }
}
//---------------------------------------------------------------------------

+ -

관련 글 리스트
499 [BCB]Jpeg를 비트맵으로 쉽게 사용하기(빌더 v5, v6) 정재훈 8873 2002/1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