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 첨부한 패치는 Graphics32 1.5.1. 전용입니다.) **
Graphics32라는 컴포넌트를 보고 눈이 번쩍해서(..) 받아서 이것저것 돌려보기로 했지만,
이상하게도 Transform 함수에서 EAccessViolation 같은걸 내더군요. 그래서 뉴스그룹을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운좋게도 GR32에 정의된 MakeRect의 함수 오버로딩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아마도 MakeRect(TRectFixed);와 MakeRect(TRectFloat); 가 애매함을 일으키는 것 같네요. 뉴스그룹에 계신 분 말대로 MakeRect의 오버로드를 없애고 함수 이름을 각각 다르게 만든 후 패키지를 재설치했더니 문제 없이 동작했습니다. ^^ 첨부 파일에 패치된 소스가 있고요. 패키지를 제거하신 후에 이 소스를 덮어쓰셔서 다시 설치하시면 잘 동작할 겁니다(안에 문서도 있습니다.^^)
오늘 처음 쓰는 글이네요. 언제나 도움만 받고 지켜보다가, 오늘 겨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입하고 글 올립니다. Graphics32 컴포넌트 좋네요.T_T 덕분에 고민하던(귀찮아서 고민하던-_-) 문제들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잘 동작하지 않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kyungjae@chol.com 으로 메일 주세요.^^
박경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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